ISS 농구팀 화이팅!

글쓴이 : 유재원 , 정영우 (Jason Yoo and Eric Jung)

This slideshow requires JavaScript.

사진출처 : ISS 학생

우리 학교 농구팀은 11월 10일에 트라이 아웃을 통해 만들어졌다.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트라이 아웃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졌다. 트라이 아웃 날에 총 25명 정도의 아이들이 모였으며 15명만이 선발되어 학교 대표팀으로 뛸 수 있게 되었다. 

농구는 각 팀 5명의 선수가 경기를 뛰며 축구와 다르게 자유자재로 선수를 교체하고 타임아웃도 여러번 부를 수 있다. 20분 씩 2 세트를 하는 경기도 있고 8분씩 4 세트를 하는 농구 방식도 있다.

12학년으로는 제이슨, 피터가 있고, 11학년으로는 에릭, 제이슨, 민준, 에드, 벤, 추하오, 엘렌이 있고, 10학년에는 유키, 민 그리고 9학년에는 그레이슨, 윌리엄, 네오가 있다.

지금까지 2게임을 하였는데, 첫번째 상대는 캐나다 국제학교(CIS) 였으며, 두번째는 UWC DOVER였다. 이번 시리즈는 디비전 2로 작년 디비전 3에서 1등을 하였기에 올라왔다. 우리 학교는 작년에 캐나다 국제학교에 30점 차이로 진 전적이 있었지만 이번 경기에서 3점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승리를 거두었다. UWC도 마찬가지로 ISS와 경기하기 전 3경기 모두 이긴 강팀이었지만 우리 학교가 8점 차이로 이겼다. 우리 팀에서 키가 가장 큰 11학년 에드가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로 고려된다.  

캐나다 국제학교와의 경기에서 우리는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었다. 경기시간 3분이 남았을 때에만 해도 우리는 6점차이로 지고있었지만 우리 선수들은 집중력을 잃지않고 최선을 다해 뛰어, 최종적으로 3점 이라는 점수 차이로 놀라운 승리를 이끌어 내었다.

다음 경기도 기대해주세요!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w

Connecting to %s

Blog at WordPress.com.

Up ↑

%d bloggers like this: